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정보통신신문

소유진은 "살이 빠지니 뒤태가 완전 날씬해지고 카리스마 같은 게 느껴졌다. 그게 엄마 마음을 돌리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안근영 감독은 아이스하키 루키를 꾸준히 양성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2024 동계 청소년 올림픽에 체육계를 대표해 참석하는 등 스포츠계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스하키 안근영 감독이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SG워너비 김용준의 소개팅 상대로 출연했다. 1월 7일 토요일에 프로게이머 직업 소개 및 진로 방향 설정 등에 대해서 멘토링을 받아보세요.

 

이 질문은 상대의 가정환경, 결혼에 대한 생각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소개팅하며 대화할 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는 서로 꼭 물어보게 되는 주제 중 하나이다. 이때 여자는 상대방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궁금해한다. 상대방의 이상형과 내가 비슷해야 내가 마음에 든다는 말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내 이상형과 소개팅남이 비슷하고, 소개팅남도 나 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해준다면 성공적인 소개팅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남자분들은 조금 억울 할 수도 있겠지만, 가입에 필요한 학력이나 직업 조건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 CEO가 만든 앱으로 학교나 직장을 통해서 신분 인증을 아주 까다롭게 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자가 적극적으로 의견 표출을 하지 않을 시에 남자는 홀로 분위기를 이끌어 가야 함에 부담을 느끼지만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려고 무던히 노력하는 남자의 모습에 여자는 감동하는군.

 

또한, 앞선 여가부의 조사에서 성매매 조장 앱으로 확인된 소개팅 앱 중, 개발자가 제시하는 연령으로 17세가 66.2%(210개)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이는 성매매 조장 앱들의 제시 연령이 낮아 17세 이상이라면 10대 청소년들도 쉽게 성매매 조장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뿐만 아니라 조건만남 경험 청소년 중 60.8%가 소개팅 앱을 통해 상대를 만난 것으로 나타나 조건 만남을 하는 청소년들이 쉽게 소개팅 앱으로 유입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는 소개팅 시 특히나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외적인 요소보다 매너와 대화 내용이 중요함을 알 수 있는 결과다. 소개팅도 엄연히 취업 면접처럼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매력을 어필해야 하는 중요한 자리다.

 

소개팅을 준비하는 여성이 자리를 주선한 친구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메시지가 화제입니다. 내일 만남을 앞두고 다급하게 약속시간을 늦춰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인데요.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소개팅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시고 피로에 전 모습으로 술 냄새를 풀풀 풍기며 소개팅 장소에 나가는 것은 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물론 아무리 대화에 자신이 있더라도, 연락은 눈치껏 주고받아야 한다. 상대방이 만나기 전에 카톡 많이 하는 걸 싫어할 수도 있다. 적당히 받아주고 마는 느낌이 든다면 괜히 귀찮게 하지 말자.

 

여자들도 이런 점을 느끼기 때문에 남자가 나에 대해서 계속해서 질문한다면 소개팅이 성공할 것 같다는 좋은 느낌을 받는다. 그 다음날 상황을 말하자면 소개팅을 주선해 준 친구로부터 연락이 왔다. 소개팅남이 지금껏 접해 본 여자 중 가장 독특하고 얼떨떨한 사람이었다고,하지만 오히려 그 점이 신비롭게 느껴졌고 기억에 남았다는, 결론적으로 상당히 적극녀에게 흥미로워하는 반응을 보냈다는 것이다.

 

“저 앞에 와 있으니까 까만 코트 입은 사람 보면 말 걸어주세요” 이 남자, 역시 쉽지 않다. 적극적이고 친절하고 의욕 충만한 이분, 가짜 소개팅이라는 점에 괜스레 죄책감이 든다. 그래도 소개팅남이 베푸는 호의와 의욕에 살짝 기대가 된다. 2016년 3월 23일 런칭해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개팅 어플 글램이 감사 이벤트를 오픈한다.

 

그래서 이번엔 소개팅 애프터(?) 성공율을 높이고, 소개팅에서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는 남자 소개팅 룩, 코디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소개팅 매니저 서비스 업체 ‘언니의 인맥’은 “소개팅 어플보다는 진지하게, 결혼정보회사보다는 부담감 없이”를 모토로 회원들의 솔직하고 기분 좋은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남성의 경우에도 이성을 볼 때 ‘외모나 스타일(37%)’에 이어 ‘예절과 매너(27%)’, ‘유머나 말하는 센스(21%)’를 꼽아 남성들 또한 예절과 대화를 소개팅 첫인상에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절대로 자기 할 말만 하거나 자기 자랑만 늘어놓는 등 상대방에게 집중하지 않는 행동을 해선 안된다. 상대방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여주고 고개를 끄덕여주면서 공감하는 태도를 보이는 것만으로도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다.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 오피가이드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듀오, 미혼남녀 대상 소개팅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정보통신신문”

Leave a Reply

Gravatar